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2014-2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안내

황준호 2014-09-04 14:12 401

< 2014-2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안내 >



2014-2학기 교수 수강신청(정정)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최종 수강정정기간(9. 1~9. 5) 경과 후에 교과목 폐강, 복학 등으로 부득이하게 수강 정정하여야 할 경우 강좌담당 교수님의 허락을 받아 수강정정(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)하시기 바랍니다.



1. 교수 수강신청(정정) 기간 : 9. 11(목) ~ 9. 14(일)



2. 절 차

- 담당교수 허락(오프라인) → 담당교수 환경설정(온라인) → 학생 수강신청

(온라인) → 담당교수 수강 승인(온라인/신라넷) → 승인 여부 확인(학생)

※ 학생 수강신청 방법

: 수강신청시스템 로그인→‘교수 수강신청(정정)’ 선택

(1단계) 수강신청 또는 수강취소 선택

(2단계) 과목번호 + 분반번호 입력

(3단계) ‘등록신청’ 선택

* 교수 수강정정으로 신청한 과목은 담당교수님의 승인이 있어야

완료되므로 교수 수강신청(정정)기간 경과 후 최종출석부상의 등재

여부 또는 <수강신청확인서>를 출력하여 최종 전산 등록(신청

또는 취소)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
* 교과목에 따라 정정(신청 또는 취소)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3. 유의사항

가. 교수수강신청(정정)기간에는 재수강(F과목 재수강 포함)을 할 수 없습니다.

- 이미 이수한 과목은 최종수강정정기간(9.1~9.5)을 이용하여 재수강

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나. 개강 후 정상적인 수업 진행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(복학, 교과목

폐강) 이외에는 수강정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다. 교수 수강신청(정정)은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먼저 신청한 학생에

한하여 담당교수님이 허락할 수 있으므로, 임시출석부에 이름을 별도로

기입한 학생도 반드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
라. 담당교수님의 허락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 및 정정이 완료되지 않으므로

신청 후 전산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
마. 신청 후 24시간이 경과하여도 담당교수님이 처리하지 않을 경우, 해당

학과(전공)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바. 개학 후 출석하지 않은 수업은 결석 처리됩니다.

- 수강 신청 및 정정 이전에 진행된 수업에 참석하지 않으면 결석 처리

되니 수강 예정인 강좌에는 반드시 참석하여 담당교수님께 출석여부를

알린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

2014. 9. 1.



교 무 처 장
댓글쓰기 /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
영문자t,영문자v,영문자p,영문자u,영문자g,영문자f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 (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)